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피스타치오가 예쁜 아이폰 케이스를 소개할께요^^

by 피스타치오1 2013. 2. 22.
반응형

예쁜 아이폰 케이스를 감상하세요~ㅎㅎ

 

 

 

 

예쁜 아이폰 케이스에요~ㅎㅎ

넘 귀여운 구름문양에 스트라이프가 여름에 어울릴 디자인 같아요~

 

 

 

이 디자인도 살짝 여름에 어울리겠죠?^^

여름 여성복 느낌도 나구~ 저 핫핑크가 참 탐나네요~ㅎㅎ

 

 

 

 

살짝 구제느낌도 들고..

애니메이션이 독특해서 소장용으로 추천드리고 싶네요~

 

 

 

 

저 수염무늬~ㅎㅎ

넘 귀엽죠~ 살짝 보석이 붙어있는 느낌이에요~

 

 

 

 

 

색상도 다양하네요~

맘에 드네요^^

 

그럼 또 다른 것들이 있나 많이 찾아볼께요^^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