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벽걸이 후크 Rabbit

by 피스타치오1 2013. 2. 25.
반응형

토끼가 옷을 입었어요..ㅎㅎ

 

 

독특한 옷걸이 후크를 소개해요~ㅎㅎ

좀 징그러운 느낌이 들기도 하지만.ㅋㅋㅋ 토끼 벽걸이 후크랍니다~

 

 

 

 

여긴 벽걸이 후크 뒷면인데요~

어떻게 걸어야 하는지 보여드릴께요~

 

 

 

저렇게 못이 필요합니다.

벽에 못을 박아주시구요~

벽에 고정을 시키고 난 후 옷을 걸어보세요~

꼭 토끼가 옷을 입고 있는 것 같아요~ㅎㅎ

 

 

 

 

 

자작나무 소재를 이용해 실내에 은은한 느낌을 준다고 하네요..

전 좀.. 아닌듯..ㅎㅎ

어쨌든~ 토끼 벽걸이 후크였어요~^^*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