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보기드문 동물들의 조합

by 피스타치오1 2013. 2. 26.
반응형

 

 

동물애호가들이 정말 좋아할 사진들을 담아봤어요~ㅎㅎ

보기드문 동물들의 조합입니다~ㅎㅎ

위 사진은 다른종류의 나무늘보래요~

이름답게 얼굴이 정말 느림보같이 생겼죠~

 

 

 

정말 보기드문 조합이네요~

악어와 거북이에요~ㅎㅎ

악어가 아는지 모르는지..ㅎㅎ 거북이가 악어등을 집처럼 생각하나봐요~ㅎㅎ

 

 

얼핏 그냥 어미개와 다른종류의 개 같죠?ㅋㅋ

사실 저 어린개는 개가 아니라 늑대랍니다~

늑대랑 개의 조합~ 특이하죠~^^

 

 

고양이와 병아리의 조합이에요~

병아리가 새끼들 돌보듯이 병아리를 사랑스러워 하는거 같아요~

강아지든 고양이든 배를 보이는건

정말 좋아한다는걸로 알고 있는데~ 넘 예쁜 사진이네요~ㅎㅎ

 

 

이야~~ 멋진 개와 양의 조합이에요~ㅎㅎ

아직 어린양같은데.. 어미처럼 개를 잘 따르는거 같네요~

넘 예뻐요^^

 

 

고양이가 쥐를 잡아먹는다구요?ㅎㅎ

톰과 제리는 저리가라!! 넘넘 사이가 좋은 고양이와 쥐에요~

보기에도 너무 예쁜 한쌍이죠~ㅎㅎ

 

 

정말 맘에 드는 사진이에요~ㅎㅎ

아기원숭이와 아기호랑이에요~ 정말 친구같이 다정하죠~

동물원에서는 저렇게 아기땐 같이 키운대요~

하지만 좀 더 자라면.. 결국 격리시키겠죠..

하지만 정말 보기 좋은 사진입니다.

이 작가분 정말 최고~!!ㅎㅎ

 

반응형